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 후] 교환/반품

작성자 바디픽셀(ip:)

작성일 2019-07-31 09:14:53

조회 303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○  제품 수령 후 평일 기준 7일 이내에 바디픽셀 고객센터로 교환/반품 의사를 밝혀주시고 

     수거될 수 있도록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(토/일,공휴일 미포함)

○  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개봉하지 않은 상품에 한해 접수 가능합니다.

   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배송비 전용 계좌번호로 6,000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.

   (제주/도서산간의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하므로 고객센터와의 선상담이 필요합니다.)

○  제품의 하자 또는 불량의 경우 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▶ 바디픽셀로 접수해주시면

   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(접수하지 않고, 보내실경우 상품 분실 등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습니다.)



※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○  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 초과한 경우(공정거래법)

○  포장을 개봉 또는 사용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
○  수령 후 바로 불량 확인을 하지 않은 경우

○  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볍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    *제품의포장박스 훼손 시 반품 처리가 불가능하니 받으신 상태 그대로 제품 박스에 넣어 발송해주세요



※  교환/반품 시 주의사항

○  제품 반송 시 "구매 사이트/구매자 성함(아이디)/연락처/반송 사유"를 적은 메모지와 함께

    보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○  불량으로 인한 반품 접수는 수령 후 14일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해주셔야하며,

    시일이 지난 경우 반품은 불가합니다.

○  불량 상품의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 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   카카오톡으로 1차 불량 여부 판단 ▶ 상품 입고 후 검수팀에서 2차검수가 후 처리 진행되며,

    불량이 아닐 경우 제품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○  반송택배는 CJ대한통운[착불]로 선택하여 보내주세요.

 ※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결제 시 별도 안내없이 반송됩니다.

    *운송도중 배송비 분실위험이 있으므로, 동봉 하지 마시고, 꼭 배송비 전용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※ 배송비 전용계좌 : 기업은행  | 027-151502-04-036 | 아르고코퍼레이션 주식회사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  • 카카오채널
  • 카카오톡